강원장터 옵쇼! 라이브 옥션 커머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비진작 온라인 행사

  • Editor. 김광현 기자
  • 입력 2020.12.28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뉴스=김광현 기자]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2020. 12.28.(월) ~ 2021. 1.15.(금) 3주 동안 총 9회에 걸쳐 오후 13시부터 강원장터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민생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비대면 경매 행사‘강원장터 옵쇼! 라이브 옥션 커머스’를 개최한다.

❍ 매일 13시 ~ 17시까지 * 3주 총 9회

2020년 한 해 동안 도내 전통시장·소상공인 지역상품을 애용해 주신 도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연말연시 특수를 기대했을 도내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가 기획됐다.

강원장터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민생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비대면 경매 행사‘강원장터 옵쇼! 라이브 옥션 커머스’ 포스터 <사진 강원도>
강원장터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민생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비대면 경매 행사‘강원장터 옵쇼! 라이브 옥션 커머스’ 포스터 <사진 강원도>

강원도 전통시장과 소상공인들의 우수상품으로 이루어진 900여개의 꾸러미를 온라인 생방송 경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는데, 참여방식은 강원장터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댓글 방식으로 경매에 참가할 수 있다.

실시간 경매 방송을 통해 5만원 내외의 꾸러미 상품을 최소 5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경매 중간 중간 즉석이벤트 기회가 제공되어 당첨자에게 행운의 기회가 또다시 부여된다.

도 경제진흥과장은 온라인 비대면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에게는 춥고 어려운 이 시기를 버텨낼 수 있는 계기를, 지역 상품을 사랑해 주시는 도민에게는 잠시나마 즐겁고 행운이 가득한 시간을 전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서로의 따뜻한 거리를 인내하며 이번 경매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