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선거 지방선거 4.7보궐
[4.7보궐] 박형준 후보, "보내준 성원에 시민을 섬기는 좋은 시정으로 보답하겠다""국민의힘이 오만하고 독선에 빠지면 언제든 무서운 심판의 민심은 국민의힘을 향한다"
4.7보궐선거 부산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박형준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는 순간 꽃다발을 받으며 환호하고 있다. <사진 박형준 후보캠프>

[더뉴스=김재봉 선임기자] 4.7보궐선거에 부산시장으로 출마한 박형준 국민의힘 후보가 "부산시민들이 보내준 성원에 시민을 섬기는 좋은 시정으로 보답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아래는 국민의힘 박형준 후보의 당선소감 전문이다.

가덕도 신공항 부지에 총 집결했던 박형준 후보와 선거운동원

<당선 소감문>

위대한 부산시민 여러분,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거기간 내내 갖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흔들리지 않고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그 마음, 시민을 섬기는 좋은 시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울러 치르지 않아도 될 선거 때문에 선거기간 내내 고통받았을 피해 여성분께 새로 선출된 부산 시장으로서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열심히 경쟁한 김영춘 후보에게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선거로 표출된 민심에 따라 국정을 대 전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가 저 박형준이 잘나서 또는 저희 국민의힘이 잘해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오만하고 독선에 빠지면 언제든 그 무서운 심판의 민심은 저희를 향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겠습니다.

그동안 학교에서 정부에서 국회에서 공적 가치를 지키며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왔다고 자부했습니다마는 선거를 치르면서 제 부족함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더 경솔한 자세로 시정에 임해 시민들을 실망하게 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여건이지만 협치와 통합의 정신이 발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혁신의 파동이 물결칠 수 있다는 것을 시민 여러분께서 체감할 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김재봉 선임기자  kimjaibong@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보궐선거#박형준#김영춘#부산시장

기사제휴 언론사

김재봉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