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MBTI 인증기관 어세스타와 콜라보 이벤트 시행

신한 쏠(SOL) 앱 신규 설치 시 추첨을 통해 MBTI® 정식 검사 쿠폰 증정
MBTI 검사결과와 더불어 유형 특성을 알아보는 자기발견보고서 추가 제공

  • Editor. 김지현 기자
  • 입력 2022.06.0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뉴스=김지현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국내 유일 MBTI® 검사 인증기관인 ㈜어세스타(대표 김명준)와 제휴를 통해 ‘MBTI® 정식 검사 쏠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어세스타의 MBTI 검사는 시중에서 흔히 접하는 무료 검사와 달리 명확한 판단과 전문적인 해석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 정식 유료 MBTI 검사 서비스로, MBTI 검사 결과와 더불어 자세한 유형 특성 설명을 담은 자기발견보고서도 함께 제공한다.

‘MBTI® 정식 검사 쏠게!’ 이벤트는 8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 또는 어세스타 홈페이지 팝업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 어플리케이션을 최초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일 최대 100명씩 선정하며, 총 6,300명에게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 고객자문단인 ‘SOL-mate’와 의견을 나누며 MBTI에 대한 궁금증과 흥미를 발견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와 가족은 물론 친구와 동료를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