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HE NEWS강원 행정 강원도
2022년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 야간개장 공연 및 체험행사 운영기념관 자체 운영 프로그램은 물론 지역주민 및 단체, 그리고 유관기관과의 상호 협력으로 운영

[더뉴스=김광현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관장 이영일)은 7월 넷째 주부터 8월 셋째 주 매주 금, 토 시원한 대관령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기념관 야간개장은 평소 낮 시간대에 기념관 관람이 어려운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야간에도 기념관을 쉽게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도청 <The News DB>

당일 관람은 사전 예약과 더불어 현장접수가 가능하며, 기념관에 입장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념관 내외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으로 오후 7시부터 40분간 기념관 공연장에서 대중가요 및 버블공연과 서커스 저글링 공연이 매주 토요일 저녁 진행되며 8월 5일, 6일은 ‘국립중앙박물관 찾아가는 박물관 버스’가 기념관 앞에 정차하여 관람 및 체험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지역봉사단체인 ‘대관령꼬b7 ’봉사단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풍선아트를 선보인다.

이영일 기념관장은 이번 야간개장은 기념관 자체 운영 프로그램은 물론 지역주민 및 단체, 그리고 유관기관과의 상호 협력으로 운영되는 것이고,

“무더운 한여름 기념관 행사에 많은 주민이 참여해 즐기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광현 기자  thenews7490@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강원도#평창동계올림픽#동계패럴림픽#야간개장#기념관

김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