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보험 금융.보험
BC카드, “페이북에서 부동산대출 편하게 비교·신청해보세요”대출 비교서비스 ‘담비’ 통해 주택담보, 전월세 등 다양한 대출 서비스 제공

[더뉴스=김소리 기자]  BC카드는 페이북에서 다양한 금융사의 부동산 대출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담비’ 제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제휴한 대출 비교서비스 ‘담비’는 번거롭게 은행 방문할 필요없이 온라인에서 여러 금융사들의 주택담보, 전월세 대출을 한번에 비교하고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특화 서비스다. 

기존 서비스와 달리 온라인으로 상품 비교 후 신청하면 상품에 따라 상담사가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직접 방문해 상담부터 대출실행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

‘담비’ 서비스는 페이북 재테크 탭 내 대출 영역에 제공되며, BC카드는 신규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 최대 20만원 페이북 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023년 1월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고 2월28일까지 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1억원 이상 대출시 페이북 머니 20만원, 1억원 미만 대출시 페이북 머니 10만원을 제공한다. 

오성수 BC카드 페이북 비즈니스그룹장은 “담비와 제휴를 통해 페이북에서 보다 다양한 대출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다양한 대출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북은 고객의 편리하고 현명한 금융생활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출비교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2월 신용대출 비교서비스 출시에 이어 이번 담비와 제휴를 통해 주택담보대출, 전세대출 비교서비스를 출시했다.

김소리 기자  sori0129@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금융#경제#BC카드#대출

김소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