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 '세계 최초 초대형 요가 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

연면적 2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

  • Editor. 김정미 기자
  • 입력 2016.04.07 21:15
  • 수정 2017.04.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04.jpg▲ 연면적 2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

[더뉴스=부산.경제] 부산시가 야침차게 추진중인 동부산 관광단지에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요가 복합 관광쇼핑 컴플렉스가 탄생한다. 

요가 비지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 ajnakorea.com)'은 동부산홀딩스와 손잡고 부산시 기장군 소재 동부산 관광단지내에 200만 요가인을 위한 연면적 2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를 오는 8월초 오픈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지혜의눈'은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에 500㎡ 규모의 넒은 요가 스튜디오를 설치해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과,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컨퍼런스, 전국 요가 전문강사들을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샵, 정보교류,요가리트릿 등 다양한 요가전문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요가01.jpg▲ 사진제공 : 나디아

 
쇼핑 공간에는 세계적인 요가 브랜드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하는 '액티브웨어 전문샵'과 최신 유행 요가패션과 요가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샵'도 운영할 예정이어서 나만의 핫한 요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500㎡ 규모의 올가닉 푸드코트와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한다. 

 

요가03.jpg
▲ 사진제공 : 나디아


 
'지혜의눈'은 코스닥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하여, 중앙 광장과 인근 해변을 무대로 '365일 판타지오 NIGHT'를 운영, 요가와 한류를 결합한 신개념 한류테마 핫플레이스로 각인시키고, 중국 요커와 일본 관광객들이 꼭 찾아야 하는 필수 관광명소이자 동부산 관광단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 영남권 스타 오디션 및 육성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요가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해 부산-울산-경남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동부산 관광단지는 300만㎡ 이상에 조성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리조트로 GS-롯데 컨소시엄이 추진중인 초대형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몰, 아쿠아월드 등 세계적인 호텔 숙박시설, 해양테마 리조트,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연간 1,8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고의 해운대 해수욕장이 5분 거리, 연간 1천만명이 몰리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부산-울산 고속도로 동부산IC가 지난 1일 개통돼 부산은 물론 경남-울산지역 관광객들이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는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복합문화쇼핑공간으로, 요가인이면 매년 한두번은 꼭 찾아야 하는 요가의 성지이자 메카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며 "건강과 힐링을 원하는 3040 여성은 물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요가를 체험하고 쇼핑과 핫플레이스 맛집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최고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는 해변에서 불과 50~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뛰어난 오션뷰를 자랑하며, 요가를 즐긴 후 500㎡ 규모의 3층 오션뷰 이벤트 테라스에서 탁트인 바다와 그림같은 요트 마리나를 감상하며 일광욕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어, 3040 여성들이 건강과 힐링, 몸매관리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머스트비짓(must visit) 플레이스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