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안산 상록을), 첫 ‘의정보고회’ 개최

민생국회, 일하는 국회를 만들고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겠다고 밝혀

  • Editor. 노부호 기자
  • 입력 2017.01.1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철민 의원
김철민 의원

[더뉴스=정치]김철민 의원은 21일(토) 오후 4시, 안산시 월피공원 인근에 위치한 안산시 민방위교육장에서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국회의원 김철민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의정보고회는 20대 국회 의정활동과 성과를 담은 영상물을 시청하고 김철민 의원의 인사말과 자료화면을 바탕으로 그동안 입법활동, 국회 농림축산품해양수산위원회와 국정감사 활동,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지역구 주요현안사업의 예산확보 성과, 대통령 탄핵정국 등을 소상히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하고 분야별, 현안별로 설명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20대 국회에 처음으로 진출한 이후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을 위한 노력과 세월호 선체인양 상황 등을 보고하는 한편, 전국적으로 수많은 가금류의 살처분 피해를 초래한 고병원 조류 인풀루엔자(AI) 방역상황과 대책마련 촉구 등 성실한 의정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김 의원은 지난달 27일, 올해 국정감사에서 뛰어난 활약을 인정받아 ‘2016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더불어민주당 AI 특별위원회와 세월호 특별위원회, 을지로위원회, 서민주거TF 등에서 세월호 참사규명은 물론, AI 방역대책 촉구, 서민주거안정과 경제민주화 등 서민경제와 민생입법을 세밀하게 챙기고 있다.

김철민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은 채 20대 국회에 등원하면서 다짐했던 민생국회, 일하는 국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한편,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고 지역발전, 국가발전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