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정보문화진흥원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 시사회 초청 이벤트

오는 16일, 일요일 개봉 예정 애니메이션 무료 상영

무더위 속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 Editor. 김정미 기자
  • 입력 2017.07.13 22:20
  • 수정 2017.07.13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즈 신비한 마법가루 포스터 <사진 강원정보문화진흥원>
오즈 신비한 마법가루 포스터 <사진 강원정보문화진흥원>

[더뉴스=문화.춘천시] 재단법인 강원정보문화진흥원(원장 정용기)은 오는 16일(일) 오전 10시 30분, 춘천시 서면 애니타운 아니마떼끄에서 춘천시민과 박물관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작 애니메이션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시사회를 진행한다.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는 유명 동화 오즈의 마법사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동화 속 에메랄드 시티에 불시착한 소녀 도로시가 180도 변신한 주인공들과 함께 펼치는 버라이어티한 대 모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는 기존 동화 오즈의 마법사의 캐릭터들이 각자의 소원을 이룬 모습으로 등장하며, 원작 속 주인공의 손녀 ‘도로시’가 에메랄드 시티를 구하는 등의 흥미 요소를 추가하여 원작 동화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배급사 ㈜스마일이엔티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는 인터넷 카페 ‘춘천좋은엄마모임’을 통해 180명을 모집하며, 40여개의 잔여석은 행사 당일 애니메이션박물관 및 토이로봇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배포할 계획이다.

강원정보문화진흥원 관계자는“무더위 속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마련했다”며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의 작품을 통해 재미, 감동, 교훈을 모두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는 오는 7월 20일 개봉 예정으로, 전국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