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국내정치 국회
국민의당선관위 기자회견 소란피운 양만호 실체 밝혀라!안철수 대표 강행한 전당원투표 찬성던진 양만호는 누구?
지난해 1월 강원도당 방문한 박지원 당대표 폭행시도했던 양만호
지난 12월 31일 나쁜투표거부운동 기자회견 모습 <사진 정동영 의원실>

[더뉴스=김재봉 선임기자] 국민의당지키기운동본부(이하 국민의당지키기본부)는 2일 논평을 통해 지난해 12월 31일 국민의당 선관위 기자회견 당시 소란을 일으킨 양만호씨에 대한 진상을 밝힐 것을 촉구했다.

국민의당지키기본부는 양만호씨가 지난해 1월15일 박지원 당대표 강원도당 방문시 불시 습격하고 기물을 파손했던 사실과 지난해 12월 김대중 전 대통령 노벨평화상 17주년 기념식에서 난동을 부린 것, 그리고 안철수 대표가 강행한 전당원투표에서도 SNs를 통해 찬성표를 던졌다고 글을 올린 것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했다.

지난 12월 31일 나쁜투표거부운동 기자회견 모습 <사진 정동영>

[국민의당지키기운동본부 논 평] 당은 양만호씨의 실체를 밝히고 법적조치하라!

지난 31일 당 선관위 기자회견장에서 소란을 일으킨 양만호씨는 작년 1.15 전대 당시 강원도당을 방문한 박지원 대표를 불시 습격하고 도당 기물들까지 파손한 바 있다.

또, 작년 12월에는 김대중 전 대통령 노벨평화상 17주년 기념식에서 난동을 부리기도 한 인물이다.

최근에는 안철수 대표가 불법적으로 강행한 전당원투표에서 찬성표를 던졌다고 SNS에 글을 올리기도 했다.

당은 이런 불미스런 일의 재발을 막기 위해서라도 즉시 양만호씨의 당원 여부를 밝히고 당내 징계 및 단호한 법적조치에 나서기를 바란다.

                                국민의당지키기운동본부 공보실

김재봉 선임기자  kimjaibong@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언론사

김재봉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