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G-30기념 2018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결의대회 개최

10년의 준비·변화의 시작·동계올림픽 우리가 주인공입니다!

  • Editor. 김재봉 선임기자
  • 입력 2018.01.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아트센터
강릉아트센터

[더뉴스=김재봉 선임기자] 강릉시(시장 최명희)는 오는 10일(수) 오후 2시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10년의 준비·변화의 시작·동계올림픽 우리가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G-30기념 2018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1,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시민 참여 방안으로 차량 2부제, 숙박·음식 가격 안정화, 자원봉사, 친절의식 등을 최명희 강릉시장이 직접 설명해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동계올림픽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한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결의문 낭독과 오륜 손피켓 퍼포먼스를 실시해 30일 남은 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의지를 결집시킬 계획이다.

최명희 강릉시장은 “유치과정부터 지금까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준비에 많은 지원과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동계올림픽을 강릉시가 글로벌 도시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천재일우(千載一遇)의 기회로 삼아 22만 강릉시민이 하나된 모습, 자부심을 마음껏 보여줄 때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