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10기 청소년자문단 위촉

사이버상담ㆍ팟캐스트 체험ㆍ홈페이지 모니터링 청소년 눈높이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 Editor. 양삼운 선임기자
  • 입력 2018.06.1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뉴스=양삼운 선임기자]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14일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상담콘텐츠를 적극 발굴ㆍ제공하기 위해 제10기 청소년자문단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자문단은 상담․복지 관련 전공 대학생 1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날 위촉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된 청소년자문단은 청소년 상담복지 관련 주요 사업들을 살펴보며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국민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상담콘텐츠(사이버상담, 팟캐스트) 체험 및 홈페이지 모니터링 등을 통해 청소년의 눈높이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청소년상담원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청소년자문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다양한 의견은 고객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청소년상담원 이창호 경영기획본부장은 “지금까지 청소년자문단을 운영하며 청소년 상담복지 사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다양한 시각을 접할 수 있어 새로웠다”며, “앞으로 청소년자문단 운영을 통한 상담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위기청소년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