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함께하는 이웃
민주평화당 자원봉사위원회 강릉 옥계 산불현장 찾아 농가 지원불에탄 산야 목재 운반 정리, 산불 피해 입은 농가 비닐하우스농사 시설 및 장비 운반
조배숙 전 대표, 늦은 시간까지 함께하며 자원봉사 활동 펼쳐
  • 김정미 교육전문기자
  • 승인 2019.04.24 22:42
  • 댓글 0
민주평화당 자원봉사위원회는 강릉 옥계 산불현장을 찾아 불에탄 목재를 운반 정리했다.

[더뉴스=김정미 기자] 민주평화당 조배숙 전 대표와 자원봉사위원회(위원장 엄대종, 한성숙)는 24일 강릉 옥계 산불피해현장을 찾아 화재로 피해를 입은 농가의 비닐하우스농사 시설장비를 운반하고, 주변 동산과 불탄 산에서 화재로 쓰러진 목재 운반 정리 및 잔가지 정리를 했다.

산불피해를 입은 농가의 비닐하우스농사 시설 및 장비를 운반 정리하고 있는 민주평화당 자원봉사위원회

강원도와 충북, 서울.경기 등에서 출발한 민주평화당 자원봉사위원회 소속 16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사전에 강릉시 자원봉사센터와 사전조율을 통해 산불현장 도착 즉시 지원의 손길이 꼭 필요한 농가와 주변 야산 정리를 도왔다.

민주평화당 장원봉사위원회는 24일 오전 10시부터 강릉시 옥계면 산불피해현장을 찾아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한편, 민주평화당 조배숙 전 대표는 늦은 시간까지 자원봉사위원회와 함께하면서 "다가오는 농번기에 모내기 일손 돕기부터 실질적인 대민자원봉사를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자원봉사위원회는 "대한민국 국민이 원하는 곳에는 언제든지 달려가겠다"고 밝혔다.

김정미 교육전문기자  thenews7490@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민주평화당#조배숙#자원봉사위원회#

기사제휴 언론사

김정미 교육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