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HE NEWS경인 행정 경기도
경기도, 온라인 ‘경기 생활 이(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브롤스타즈로 진행

[더뉴스=김정미 취재팀장] 전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경기 생활 이(e)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양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경기도(도지사 이재명)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이스포츠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 및 생활스포츠로의 정착을 위한 것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브롤스타즈’ 두 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경기 생활 e스포츠 페스티발 포스터 <사진 경기도청>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경우 2:2팀전과 개인전 두 가지 게임모드로 팀전 1위는 50만원, 2위는 30만원, 개인전 1위는 30만원 2위는 15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브롤스타즈는 3:3팀전으로 진행되며 1위는 50만원, 2위는 3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상금은 모두 경기지역화폐로 지급된다.

행사 참가자 접수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전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전 종목 주요 경기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된다.

공정식 도 미래산업과장은 ‘경기 생활 이스포츠 페스티벌은 비대면 시대에 전 국민이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번 축제가 코로나19 우울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접수와 행사에 대한 세부사항 확인은 홈페이지(www.wec2020.or.kr)를 통해 가능하며, 경기콘텐츠진흥원(jw@gcon.or.kr / 031-776-478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미 취재팀장  thenews7490@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경기도#온라인#e스포츠#페스티발#모바일게임

기사제휴 언론사

김정미 취재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