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HE NEWS강원 행정 춘천권
강원도 홍천군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발생불가피하게 외출할 경우에 반드시 개인방역수칙을 준수하길

[더뉴스=김소리 기자] 강원도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오늘(16일) 타지역 확진자 관내방문으로 접촉한 가족 중 3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해, 8월 22일 이후 현재까지 확진자는 총 14명이다.

강원도 홍천군청 <사진 The News DB>

확진자 이동 경로는 현재 역학조사 중이며, 확진자 방문 장소는 모두 소독 완료했다. 또한, 확진자는 모두 자차로 이동했다고 진술했다.

오늘 발생한 신규확진자의 접촉자는 추가 검사 중이며, 검사 결과는 신속히 공개할 예정이며, 강화된 확진환자의 이동경로 등 정보공개 지침에 따라 공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대한 공개할 방침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10월 13일~15일(9:00~16:30) 호미빙티 방문자 중 유증상자 분은 홍천보건소 선별진료소로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요청하였다.

홍천군 기존 선별진료소는 홍천군 보건소(☎033-430-4024)와 홍천아산병원(☎033-430-5119)이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홍천군에도 추가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군민들께 의료기관 방문, 생필품 구매 외에, 불필요한 외출·모임·여행 등은 연기하거나 취소해 주시고 불가피하게 외출할 경우에는 개인방역수칙을 준수해 손 씻기, 사람간 거리는 2m 이상 유지하기,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소리 기자  sori0129@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강원#홍천군#코로나19#확진자#방역수칙

기사제휴 언론사

김소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