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OP국제평화재단 ‘건강한 음료 행복나눔’ 행사 개최

(주)스테비아팜스에서 3만병 후원,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취약계층에 전달

  • Editor. 김정미 취재팀장
  • 입력 2022.03.29 10:29
  • 수정 2022.03.3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뉴스=김정미 취재팀장] OP국제평화재단(이사장 김용철)은 3월 28일 파주시 소재 (주)스테비아팜스 물류센터에서 '건강한 음료 행복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스테비아팜스 송정훈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이은채 전무이사, 구준모 본부장, OP국제평화재단 김용철 이사장, 표승주 총재, 오서희 후원회장, 송하규 청소년의 아침 이사장, 조가유 스스로 함께 지역아동센터장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하여 기쁨을 함께하고, 각지로 스테비아 음료를 실어보냈다. 

이번 행사로 (주)스테비아팜스에서 후원받은 음료 3만여 병은 OP국제평화재단과 사단법인 청소년의 아침(이사장 송하규) 주관 하에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비의 식물이라고 일컬어지는 스테비아는 국화과 다년생 식물로 설탕보다 250~300배의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는 제로에 가까워 전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주)스테비아팜스는 고양시, 인천시 자원봉사센터 등 여러 기관에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범 기업이다. 스테비아의 미래가치를 미리 알고, 2017년부터 스테비아 재배의 초석을 다지기 시작하여 2021년 3월 무설탕 스테비아 음료를 출시했고, 현재는 건강을 생각한 스테비아 제품군을 시리즈로 개발하는 데에 박차를 가하며 각종 기업에 납품을 준비하고 있다.  (주)스테비아팜스 송정훈 대표이사는 인류의 건강에 이바지할 스테비아 원료회사로서 OP국제평화재단과 행복나눔을 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OP국제평화재단 김용철 이사장은  행복나눔에 동참해준 (주)스테비아팜스에 감사드리며, 아동들이 나눔의 기쁨을 느끼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