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총선] 천정배 후보 800여명 지지자들과 함께 선거사무소 개소식

"호남정치를 복원해야!"

  • Editor. 김재봉 기자
  • 입력 2016.03.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정배 개소식02.jpg

[더뉴스=4.13총선] 광주 서구을 천정배 후보(국민의당)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9일 서구 유권자와 광주전남 지역민들, 그리고 지방의원들과 사회단체장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개소식 행사는 국민의당 박주현 최고위원, 박주선 최고위원, 박지원 국회의원, 권은희 국회의원, 송기석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김경진 북구갑 국회의원 후보, 김성환 동구청장 후보, 유영업 국민의당 전국청년위원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이홍길 전남대 명예교수, 전홍준 원장, 김준호 대한노인회 광주서구지회장, 안재풍 서구노인회 수석부회장, 유석인 서구 노인대학장, 김옥수 서구의원, 이동춘 서구의원, 광주광역시 곰두리 봉사회 박용구 회장, 안길전 광주건축단체연합회장, 이상명 무등교회 장로, 김병우 호남일보 사장, 한기승 광주신일교회 담임목사, 박윤옥 풍암정상어학원 이사장, 고흥석 서구 재향군인회 회장, 박희재 서구 장애인협회 회장 등이 축하의 인사말을 건넸다. 김봉곤 청학동 훈장도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천정배 개소식01.jpg

인사말에서 천정배 후보는 호남에는 두가지의 정치적 시대적 과제가 있다”며 “첫 번째는 소외와 차별, 경제적으로 낙후한 호남의 정당한 이익을 지키는 정치, 즉 호남정치 복원을 하는 것이다”고 설명하고, “두 번째는 새누리당 정권 하에 고단한 삶을 살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삶의 안정을 드리고, 풍요로운 나라에서 살 수 있도록 정권교체를 이룩해야 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