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외화 ‘BNK 원샷 송금 서비스’ 실시

전용계좌 이체만 하면 즉시 송금, 7월까지 무조건 수수료 5천원

  • Editor. 양삼운 기자
  • 입력 2017.06.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BNK 원샷(ONE SHOT) 송금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9일 부산은행에 따르면 외화송금 전용계좌에 이체만 하면 은행을 별도 방문하지 않아도 해외로 자동 송금되는 원샷 송금 서비스는 사전에 부산은행 영업점에서 송금전용 계좌를 개설하고 해외 송금정보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인터넷·모바일 뱅킹, 자동화기기(ATM) 등을 통해 송금전용 계좌로 이체하면 미리  등록된 해외 계좌로 자동 송금되고 문자메세지(SMS)를 통해 내역이 즉시 전송된다.

부산은행은 고객 편의를 위해 송금전용 계좌에 외화 송금금액, 적용환율, 수수료 등 관련 내역 인쇄 기능을 추가했다.

환율도 송금 금액에 상관없이 주요통화(USD, JPY, EUR)는 50%(기타통화는 30%) 우대되고 송금수수료도 할인 적용되어 외화 송금이 잦은 유학생과 외국인 근로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BNK ONE SHOT 송금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송금관련 수수료를 송금금액에 상관없이 5천원으로 일괄 적용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BNK부산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부산은행 고객들을 위해 BNK 원샷 송금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 높은 외환 관련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