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선거 지방선거 6.13지방선거
[지방선거]민주 부산시당, 시의원 출마 신진인사 발표최인호 시당위원장ㆍ김해영 기획단장 "시의회 과반당선 목표"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최인호 위원장이 15일 부산시의회에서 김해영 국회의원과 함께 광역의원 출마예정 신진인사들을 소개하며 격려하고 있다.(더뉴스=양삼운 선임기자)

[더뉴스=양삼운 선임기자] 민주당 부산시당이 오는 6.13 지방선거에 부산시의원 후보로 출마할 예정인 신진 인사들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15일 오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6.13 지방선거 출마 예정 신진 인사 발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번 회견에는 부산시당위원장인 최인호 국회의원과 지방선거기획단장인 김해영 국회의원이 참석해 부산시의회 의원 후보로 출마 예정인 1차 신진 인사를 발표하고, "시의회 과반의석 당선이 목표"라며 격려했다.

이번에 발표될 신진 인사들은 변호사와 대학교수, 노동계 대표, 현직 구의원 등 분야별 인재들이 골고루 포진됐다.

이들은 출마의 변을 통해 "30년 가까이 일당 독점으로 인해 갈수록 추락하고 있는 부산을 확 바꾸고 부산의 미래 백년을 준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이번 1차 신진 인사 발표를 시작으로 부산시의원 출마 예정자들을 잇따라 발표할 계획이다.

양삼운 선임기자  ysamwoon@hanmail.net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언론사

양삼운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