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보험 금융.보험
BC카드로 미국 ‘알래스카’ 9만9천원에 다녀오세요7월 23일까지 페이북에서 응모한 15명 추첨해 왕복항공권 1매당 9만9,000원에 제공
익스피디아 및 아고다에서 미국 소재 제휴 호텔 BC카드로 예약 시 10% 할인 혜택 제공

[더뉴스=김소리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미국 알래스카(Alaska) 행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하는‘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3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www.paybooc.co.kr)에서 응모한 고객 중15명을 추첨해 미국 알래스카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8월 20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7월 29일 개별 안내되며, 29일~30일 간 왕복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1장 당 9만9,000원에 결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국을 방문하려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 및 호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7월 한달 간 미국 현지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이용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차등 제공한다.

미국에 위치한 호텔 상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BC카드 전용 ‘익스피디아(Expedia)’ 및 ‘아고다(Agoda)’ 예약 홈페이지에서 미국에 위치한 제휴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지난달 ‘모리셔스’에 이어 이번에도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미국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리 기자  sori0129@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알래스카#BC카드#관광#

기사제휴 언론사

김소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