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선거 총선 4.15총선
[4.15총선] 마포갑의 든든한 버팀목 노웅래 당선4선 성공 “정치혁신·국회혁신으로 일하는 국회 만들 것”

[더뉴스=김재봉 선임기자]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후보가 4월 15일(수) 치러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마포갑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며 4선에 성공했다.

노웅래 당선자는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울러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뜻도 겸허히 새기겠습니다”라고 인사하며, “현장에 답이 있다는 현장 제일주의 원칙을 계속해서 지켜나가는 등 변치 않는 초심으로 마포구민 여러분의 곁에서 항상 말이 통하는 이웃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당선 축하 인사를 받고 있는 노웅래 후보 <사진 노웅래 캠프>

아울러 “이번 총선 결과는 단순히 정권을 심판하느냐, 무조건 떼쓰는 야당을 심판하느냐를 넘어서는 역사적 의미를 담고 있다”며, “코로나 전쟁의 승리, 중단 없는 마포의 발전, 촛불혁명 정신의 계승, 친일역사의 청산으로 나아가라는 국민의 준엄함 명령을 받아 21대 국회에서 이를 반드시 실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북의 강남으로 떠오른 마포, 그러나 모두가 부자가 된 것은 아니기에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마포 전성시대, 누구나 젊게 사는 마포 청춘시대 열겠다”며 더불어 행복한 더 큰 마포, 더 큰 도약 이루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노웅래 당선자는 “정치는 실종되고, 국회는 개정휴업 올 스톱 상태”라고 지적하며, “일하는 국회, 의회정치 복원을 소명으로 알고 무노동 무임금 원칙 도입해서 일하는 국회를 제도화하겠다”는 정치혁신의 각오를 거듭 강조했다.

김재봉 선임기자  kimjaibong@gmail.com

<저작권자 © THE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뉴스#마포갑#노웅래#당선#더불어민주당#총선#선거#국회

기사제휴 언론사

김재봉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영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